도동쓰의 IT 톡톡

반응형

오늘은 갤럭시의 핵심 기능이라고 할 수 있는 삼성 페이를 빠르게 사용할 수 있는 방법을 몇 가지 소개해 드리려 하는데요. 평소에 삼성 페이를 자주 사용하시는 분들은 이번 방법을 참고하셔서 결제 시에 빠르게 삼성페이를 실행하여 사용해 보세요. 별도의 앱 설치 없이 설정으로만 이루어진 방법이니, 어렵지 않게 설정할 수 있습니다.

 

홈 화면, 꺼진 화면 및 잠금 화면에서도 손쉽게

먼저, 기본적으로 삼성 페이 앱 자체에서 설정하는 방법인데요. 삼성 페이를 실행한 후, 하단의 메뉴 탭으로 이동 > 우측 상단의 설정 버튼 클릭 > 삼성 페이 설정에서 빠른 실행 메뉴로 들어가 주세요.

 

빠른 실행 설정에서 상단에 있는 빠른 실행 화면 및 주 사용 카드 메뉴를 선택한 후, 원하는 옵션을 활성화하면 됩니다. 기본적으로 홈 화면에서는 많이 사용하시고 계실 것 같고, 잠금 화면꺼진 화면을 활성화한 후에 사용해 보시는 것을 추천해 드립니다. 또한, 자주 사용하는 카드가 있다면, 하단에 있는 주 사용 카드 설정 기능을 사용하시면 좋습니다.

 

측면 버튼을 이용하여 삼성 페이 실행하기

설정을 실행한 후, 유용한 기능 > 측면 버튼 설정으로 이동합니다. 측면 버튼 설정에서 두 번 누르기 기능을 활성화한 후에 하단의 삼성 페이 빠른 실행을 선택하시면 됩니다. 이제 어떠한 화면에서라도 측면(전원) 버튼을 빠르게 두 번 누르면 삼성 페이를 실행할 수 있습니다.

 

두 가지 설정을 참고하여, 삼성 페이를 필요할 때 빠르게 실행해서 사용해 보세요. 삼성 페이의 활용 방법에 대해 더 궁금한 분들은 함께 참고해 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Samsung Pay] 결제 탭에 멤버십 카드 추가 방법

삼성 페이에서 결제와 함께 멤버십 카드도 사용할 수 있는 것을 알고 계시나요? 삼성 페이를 사용하는 분들 중에서 결제를 할 때는 삼성 페이를 사용하고, 멤버십 적립은 다른 앱을 이용하는 경

it-talktalk.tistory.com

 

 

삼성페이(Samsung Pay) 결제 비밀번호 변경 방법

갤럭시를 사용하는 분들이라면, 삼성페이 기능을 대부분 사용하실 것 같은데요. 대부분은 결제 시 인증 수단으로 지문을 사용하여 인증을 진행할 것으로 생각하는데요. 가끔씩 지문 인증이 정

it-talktalk.tistory.com

 

 

[삼성 페이] 페이 플래너 기능 소개 및 활용 방법

갤럭시를 사용하는 분들은 대부분 삼성 페이 기능을 사용하고 계실 것 같은데요. 삼성 페이를 사용하시는 분들은 삼성 페이 앱의 페이 플래너 기능을 활용하면, 별도의 앱 설치 없이 본인의 소

it-talktalk.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