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동쓰의 IT 톡톡

반응형

mac을 사용하는 분들은 여러분의 배경화면을 어떻게 사용하시나요? 아마 대부분의 사용자분들이 별도로 배경화면을 변경하지 않고 사용하실 것 같은데요. 혹시, 움직이는 배경화면을 설정하거나, 앱을 사용하여 다양한 배경화면을 적용하고 싶은 분들은 이번 글을 참고하셔서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App Store에서 손쉽게 다운로드할 수 있어요.

App Store를 실행한 후, '내 배경화면'을 검색하여 해당 앱을 다운로드 및 설치합니다. 매번 이미지를 검색하지 않고도 손쉽게 다양한 배경화면을 찾아볼 수 있어서 앱을 사용하면 보다 편합니다.

 

마음에 드는 배경화면을 다운로드합니다.

다양한 카테고리 안에 있는 배경화면 중에 마음에 드는 배경화면을 선택한 후, 다운로드합니다. 사용하고 있는 디바이스의 화면 해상도에 맞는 배경화면을 선택하면 더욱 선명한 이미지를 사용할 수 있으니, 참고하시면 좋습니다.

 

다운로드가 끝난 후에는 바로 하단에 있는 배경 화면으로 설정 버튼을 누르면 됩니다. 해당 버튼을 누른 후에는 배경화면이 적용된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해당 앱을 사용하여 다양한 배경화면 및 움직이는 배경화면을 손쉽게 적용하여 사용해 보세요. 만약, 이전에 사용하고 있던 기본 배경화면으로 되돌리고 싶다면, 우측 상단의 메뉴에서 해당 앱을 종료하거나 삭제를 진행하시면 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