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동쓰의 IT 톡톡

반응형

삼성전자가 한국 시각으로 10월 20일 오후 11시, 온라인에서 진행된 '갤럭시 언팩 파트 2' 행사에서 갤럭시 Z 플립3 비스포크 에디션 및 키츠네와 협업한 갤럭시 워치4 및 버즈2 메종키츠네 에디션을 공개했습니다. 이번 언팩 파트2의 주요 내용을 간단히 정리하였으니,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갤럭시 Z 플립3 Bespoke Edition

 

이번 언팩 파트 2 초대장에서 다양한 컬러가 조합되는 것을 보면서, 많은 분들이 예상하고 계셨던 것 같은데요. 삼성전자가 가전에서 사용하고 있는 비스포크(Bespoke) 개념을 스마트폰에도 적용하였습니다. 

 

두 가지의 프레임 색상 (블랙, 실버)과 5가지의 전면 및 후면 색상 (블루, 옐로우, 핑크, 화이트, 블랙)을 사용자가 원하는 조합으로 구성할 수 있는데요. 기존에 출시되어 있는 모두 블랙인 색상을 제외하고, 총 49가지의 조합을 만들 수 있습니다.

 

 

삼성전자 홈페이지의 비스포크 스튜디오에서 프레임 및 전면, 후면 색상을 선택하여 미리 보기를 통해 다양한 조합을 비교해 볼 수 있으니, 관심이 있는 분들은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또한, 추후 전면 및 후면의 색상을 계속 교체할 수 있는 비스포크 업그레이드 케어 서비스(전면 및 후면 동시 교체 시, 9만 9천원)도 제공한다고 합니다. 다만, 기존의 갤럭시 Z플립3를 구매하셨던 분들은 해당 서비스를 통해 변경이 불가능한 것으로 보입니다.

 

갤럭시 워치4 & 버즈2 메종키츠네 에디션

 

패션 브랜드이자 음반 레이블인 '키츠네'와 협업한 갤럭시 워치4 및 버즈2도 함께 공개했습니다. 문락 베이지 색상과 폭스 로고가 적용하여 독특한 스타일을 완성했습니다. 또한, 워치4의 경우에는 추가로 스트랩 한 개가 더 들어가며, NFC 카드 및 충전 케이스를 태깅하여 스마트폰에서 전용 테마를 사용할 수 있도록 제공합니다.

 

 

버즈의 경우에는 추가적으로 가죽 케이스도 함께 제공됩니다.

한편, 메종 키츠네 에디션은 한국을 포함한 글로벌 일부 시장에서 21일 오전 9시부터 온라인 선착순 방식으로 판매된다고 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