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동쓰의 IT 톡톡

반응형

갤럭시 Z 플립3를 사용하는 재미 중에 하나가 본인의 기분 및 상황에 맞게 스트랩을 변경하여 케이스를 구성할 수 있다는 것인데요. 이번에는 많은 브랜드와의 협업을 통해 다양한 콜라보 스트랩이 존재하는 만큼, 갤럭시 Z 플립3 사용자들의 고민이 많을 것 같습니다. 오늘 제가 소개해드릴 스트랩은 정품 스트랩(화이트) 및 CAMPER, 미키 스트랩이니 실물이 궁금했던 분들은 함께 살펴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실리콘 케이스 with 스트랩 살펴보기

저는 화이트 색상의 실리콘 케이스를 선택했는데요. 화이트 색상이 다른 스트랩과 함께 사용하기 좋을 것 같아서 선택을 했습니다. 실리콘 케이스와 함께 형광색 스트랩이 들어 있네요.

 

케이스 안쪽은 부드럽게 마감되어 있어서 제품에 흠집이 생기는 것은 크게 걱정하지 않으셔도 될 것 같습니다. 또한, 스트랩의 길이를 2단계로 조절할 수 있도록 되어 있네요.

 

케이스를 장착했을 때 모습입니다. 뒤쪽의 스트랩에 손을 끼워서 안정적으로 잡은 상태로 기기를 사용할 수 있죠. 또한 실리콘 케이스의 두께가 생각보다 두꺼워서 기기를 보호하는 측면에도 좋을 것 같습니다. 

 

뒤쪽은 아래와 같은 모습입니다. 스트랩에 적힌 문구 및 이미지가 가장 잘 보이는 부분이라고 생각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이렇게 케이스 및 스트랩을 장착한 상태에서 무선 충전이 가능하지 궁금한 분들도 계실 것 같아요. 무선 충전도 문제없이 잘 되니 걱정하지 않으셔도 될 것 같습니다.

 

물론, 스트랩을 사용하고 싶지 않은 분들은 스트랩을 빼고, 실리콘 케이스만 장착해서 사용하셔도 됩니다. 스트랩이 부담스러운 분들은 스트랩을 제거한 후, 실리콘 케이스로만 사용하셔도 좋을 것 같아요.

 

브랜드 액세서리 살펴보기

저는 여러 브랜드 콜라보 액세서리 중에서 CAMPER를 선택했는데요. 제가 가지고 있는 Z플립3와 가장 색상이 어울릴 것 같아서 선택을 했습니다. 혹시, 아직 고민하고 있는 분들은 실물 이미지를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개인적으로 빨간색 스트랩, 목걸이, 그립톡 등 다양한 구성으로 되어 있어서 마음에 들었습니다.

 

스트랩을 장착한 모습입니다. 화이트와 레드의 조합도 좋네요.

 

추가적으로 미키 스트랩을 받았는데요. 제가 사용하고 있는 Z 플립3의 프레임 색상이 검은색이다 보니, 해당 스트랩과 가장 잘 어울린다는 느낌을 받았습니다. 해당 캐릭터를 좋아하는 분들은 엄청 좋아하실 것 같아요.

 

이렇게 실리콘 케이스 및 몇 가지 스트랩을 소개해드렸는데요. 단순히 디바이스를 보호하는 기능을 넘어서 본인의 개성을 표현할 수 있는 다양한 스트랩을 사용할 수 있다는 부분이 매력적으로 느껴집니다. 다양한 스트랩으로 여러분만의 케이스를 만들어 보세요.

 

갤럭시 Z플립3에 대해 더 궁금한 부분이 있다면, 함께 참고해 보세요.

 

갤럭시 Z 플립3, 화이트 색상 개봉기 (삼성 닷컴 단독 컬러)

한 달 전에 사전 예약으로 주문한 갤럭시 Z 플립3 화이트 색상이 오늘 도착했습니다. 필자는 세 가지의 삼성 닷컴 단독 컬러 중에 화이트 색상을 선택하였는데요. 크림 색상과는 다른 무광의 화

it-talktalk.tistory.com

 

 

갤럭시 Z 플립3 팬텀 블랙 색상 살펴보기

최근 새롭게 공개된 갤럭시 Z Flip3 모델의 인기가 엄청난 것 같습니다. 주변에서 애플 제품을 사용하고 있는 사용자들 중에서도 디자인 하나만 보고 해당 제품을 사고 싶다는 분들이 많은데요.

it-talktalk.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