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신 IT 이슈
[스타벅스] 앱에서 주문 오류 시, 간단하게 해결하는 방법
도동쓰
2024. 6. 7. 15:30
반응형
결재는 완료, 주문이 진행되지 않는다면.
스타벅스 앱에서 사이렌 오더로 주문을 진행하는 과정 중에서 결재는 완료되었는데, 주문이 정상적으로 들어가지 않아서 당황하셨던 경험이 있나요? 주변 지인이 최근에 이와 같은 일이 있었는데, 앱에서 간단하게 해결하는 방법이 하나 있어서 여러분에게 소개해 드리려 합니다. 해당 문제는 네트워크 문제로 주문이 정상적으로 진행되지 않았을 때, 사용하시면 좋습니다.
스타벅스 앱의 히스토리 확인하기
스타벅스 앱을 실행한 후, 하단의 메뉴에서 Other로 이동합니다. 해당 페이지에서 Order 탭에 있는 히스토리 메뉴를 선택하여 들어갑니다. 히스토리 목록에서 가장 상단에 있는 최근 주문을 확인해 주세요. 결제만 완료된 상태에서는 결제완료 상태로 되어 있을 텐데요. 해당 주문을 확인한 후, 하단에 있는 주문 전송 버튼을 누르면 됩니다.
주문 전송 버튼을 누르게 되면 정상적으로 주문이 들어갑니다. 혹시, 주변 파트너에게 물어보기 어려운 분들의 경우에는 해당 방법을 잘 참고하셔서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스타벅스 앱에 관련된 다른 팁에 대해 더 궁금한 분들은 함께 참고해 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