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동쓰의 IT 톡톡

반응형

오늘은 이번에 새롭게 출시된 갤럭시 버즈 프로의 바이올렛 색상을 여러분과 함께 살펴보려 합니다. 특히, 이전에 출시된 버즈 라이브의 오픈형 구조가 아쉬웠던 분들은 커널형 구조의 갤럭시 버즈 프로에 관심이 많으실 것 같은데요. 그중에서도 많은 분들이 궁금해하시는 바이올렛 색상을 가져왔습니다. 실물이 궁금하신 분들에게 이 글이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네요.

 

Galaxy Buds Pro 살펴보기

먼저, 박스의 전체적인 디자인이 검은색으로 변경된 것이 눈에 들어옵니다. 전면에는 갤럭시 버즈 프로의 이어 버드 이미지가 새겨져 있네요.

 

박스 뒷면에서는 갤럭시 버즈 프로의 주요 기능 및 특징이 간략하게 적혀 있습니다. 특히, IPX7 등급의 방수를 지원하기 때문에 야외에서 운동을 자주 하거나 땀을 많이 흘리시는 분들에게는 좋은 포인트가 될 것 같습니다.

 

박스 안쪽의 구성품은 간단합니다. 갤럭시 버즈 프로 본체와 여분의 이어 팁, 충전을 위한 A to C 케이블이 들어 있네요.

 

이제 제품을 자세하게 살펴볼까요? 먼저, 충전 케이스의 전면 모습입니다. 삼성 로고와 함께 AKG 로고가 적혀있고, 전체적인 크기는 기존의 버즈 라이브와 동일합니다. 케이스도 동일하게 호환될 것으로 보입니다. 무광의 바이올렛 색상이 빛에 따라 조금씩 변하는데, 마음에 드네요.

 

충전 케이스 안쪽에는 두 개의 유닛이 들어 있습니다. 안쪽에 버즈의 배터리를 확인할 수 있는 LED도 있네요.

 

유닛은 기존의 버즈, 또는 버즈 플러스와 같은 커널형으로 디자인되었습니다. 귀 안쪽으로는 무광, 바깥쪽은 유광으로 처리하였는데, 투톤의 디자인이 마음에 듭니다.

 

이번 버즈 프로는 더욱 강력해진 ANC 성능과 함께 대화 감지 모드 기능도 지원하는데요. ANC 활성화 상태에서 별도의 전환 과정 없이, 손쉽게 대화를 할 수 있어서 좋아 보입니다.

 

이번 글에서는 간단히 디자인에만 소개해드렸는데요. 잠시 사용해봤는데, 지금까지 사용했던 갤럭시 버즈 시리즈 중에서 가장 만족도가 높았습니다. 조금 더 자세히 사용해본 후에 후기로 돌아오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