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동쓰의 IT 톡톡

반응형

오늘은 갤럭시 탭 S7 플러스를 더욱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해주는 키보드 커버를 소개해드리려 합니다. 갤럭시 탭에서는 덱스 (Dex) 모드를 자체적으로 사용할 수 있기 때문에 키보드와 마우스를 함께 사용하면 더욱 생산성을 높일 수 있는데요. 키보드 커버를 사용하면 별도로 키보드와 마우스를 챙길 필요 없이, 간단한 작업을 손쉽게 할 수 있을 것 같아서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북 커버 키보드 개봉기

제품 포장은 깔끔하게 되어 있습니다. 전면에는 제품명이 새겨져 있고, 안쪽에 제품을 볼 수 있도록 투명하게 되어 있네요. 상단에는 삼성 로고가 새겨져 있습니다.

 

뒷면에는 제품에 대한 간단한 설명이 나와 있습니다.

 

하단의 뜯는 곳을 잡으면 쉽게 제품을 개봉할 수 있습니다.

 

갤럭시 탭 후면에 부착하는 후면 커버와 하단에 부착하는 키보드 커버가 들어 있습니다.

 

키 간의 간격과 크기가 적당해서 평소대로 타이핑해도 불편하지 않을 것 같습니다. 키보드 상단에 펑션키도 지원하기 때문에 주요 설정을 키보드로 하거나 fn 기능을 사용할 수 있고, 덱스 모드도 쉽게 켜고 끌 수 있습니다.

 

키보드 아래쪽에는 트랙 패드가 있습니다. 마우스 없이도 간단한 조작은 문제없어 보입니다. 또한 다양한 제스처를 지원하기 때문에 익숙해지면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하단 키보드 커버의 경우에는 갤럭시 탭의 POGO 핀에 연결하면 됩니다.

 

후면에 부착하는 커버는 자석으로 부착하는 방식인데, 생각보다 강력하게 붙어서 좋았습니다. 또한, 펜을 수납하는 부분은 부드럽게 조작할 수 있도록 했습니다.

 

힌지의 경우에는 튼튼하고 각도 조절이 자유로워서 마음에 들었습니다. 

 

뒷면의 힌지로 원하는 각도를 대부분 만들 수 있었습니다. 물론, 하단의 키보드를 제거한 상태에서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힌지로 각도를 만든 상태에서 뒤를 보았을 때, 모습입니다.

 

북 커버 키보드는 제가 조금 더 사용해보고 자세한 후기와 함께 다양한 활용 방법을 공유해보려 합니다. 해당 제품에 관심이 있는 분들에게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