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동쓰의 IT 톡톡

반응형

iPad Air 3세대를 사용하고 있는 분들은 해당 프로그램을 한번 확인해보시면 좋을 것 같은데요. 극히 일부의 아이패드 에어(3세대)에서 특정 상황 시, 빈 화면이 영구적으로 나타날 수 있는 문제가 발견되었다고 하는데요. 평소에 화면에 문제가 있다고 생각하셨던 분들이나, 해당 문제로 서비스를 받은 분들은 해당 서비스 프로그램을 확인해보시는 것을 추천해드립니다.

 

iPad Air (3rd Gen.) 서비스 프로그램

서비스 대상은 2019년 3월 ~ 2019년 10월 사이에 제조된 모델로, 해당 기간에 제조된 모델 모두가 해당 서비스 프로그램에 적용되는 것은 아니며, 서비스 제공 전에 iPad를 검사하여 적용 여부를 확인한다고 합니다. 물론, 아이패드의 다른 부분이 수리가 필요할 경우, 해당 문제를 해결한 후 진행될 수 있다고 합니다.

iPad Air 3rd Gen. (사진 = Apple Newsroom 제공)

 

해당 서비스는 애플 공인 서비스 업체 또는 리테일 매장에서 받을 수 있으며, 아이패드 에어 3세대 외의 다른 아이패드에는 해당 프로그램이 적용되지 않습니다. 서비스 센터 방문 전에 여러분의 소중한 데이터 보호를 위해서 중요한 데이터는 iCloud 또는 컴퓨터에 별도로 백업한 후에 방문하시는 것을 잊지 마세요. 

 

더 자세한 내용은 Apple 홈페이지의 지원 탭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빈 화면 문제에 대한 iPad Air (3rd generation) 서비스 프로그램 - Apple 지원

국가 또는 지역을 선택해 주십시오 Asia Australia Bahrain België Belgique Brasil България Canada (English) Canada (Français) Česko Chile 中国大陆 Colombia Danmark Deutschland EMEA España Ελλάδα France Guam Hong Kong (English) 香港 Iceland India Indonesia Ireland Israel Italia 日

support.apple.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