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동쓰의 IT 톡톡

반응형

오늘은 갤럭시 S10의 카메라 홀을 활용한 엣지 라이팅 기능에 대해 소개해드리려 합니다. 해당 방법은 굿락(Good Lock)의 패일리 앱인 EdgeLighting + 앱을 활용해서 설정하는 방법이니, Galaxy Store에서 미리 다운로드 받은 후에 하단의 방법을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Eclipse 효과 사용하기

저는 이전에 굿락을 사용하고 있어서 바로 설치화면으로 진입이 가능한데, 굿락을 설치하지 않은 분들은 Galaxy Store에서 검색한 후 다운로드 받으시면 됩니다.

Good Lock에서 바로 다운로드 페이지로 이동할 수 있다.

 

EdgeLighting + 설치가 완료되면 앱을 실행하고, 효과에서 Eclipse를 선택합니다.

또한, 하단 메뉴에서 색상을 선택하거나 알림 길이를 미리 보기를 통해 조절할 수 있으니 원하시는 설정으로 변경해서 사용하시면 됩니다.

팔레트를 통해 다양한 색상을 직접 고를 수 있다.

 

※ 해당 Eclipse 알림이 5G 시리즈에서는 색상 변경이 안된다는 말이 있었는데, 현재는 해당 부분에 대해 확인을 못해봤습니다. 혹시 5G 모델을 사용하고 계시는 분들은 적용 후에 답글 남겨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갤럭시 S10 시리즈를 사용하시는 분들은 EdgeLighting + 앱을 활용해서 카메라 홀 부분에 나만의 알림 라이팅을 만들어 보는 것은 어떠세요. (Eclipse 효과는 전면에 카메라 홀이 있는 모델에서 사용 가능한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 EdgeLighting 관련 글

 

엣지 라이팅 색상 앱(알림)마다 설정하는 방법

오늘은 갤럭시의 엣지 라이팅 색상을 변경하는 방법에 대해 소개해드리려 하는데요. 이전에도 단순한 색상 변경과 엣지 라이팅 플러스를 이용해서 변경하는 방법에 대해 소개해드렸는데, 앱(알림)마다 각각 다르게..

it-talktalk.tistory.com

 

삼성 엣지 라이팅 플러스, 엣지 터치 활용 방법

안녕하세요. 도동쓰입니다. 오늘은 여러분에게 엣지 라이팅, 엣지 터치 앱에 대해 소개해드리려 합니다. 지난 번에 소개해드린 삼성 굿락 2018과 같이 갤릭시 앱스에서 다운로드 받아서, 사용자가 원하는 대로 설..

it-talktalk.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