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동쓰의 IT 톡톡

반응형

한국도 가로수길에 애플 스토어가 오픈하면서, Today at Apple 세션을 들어볼 수 있는데요. 사진 및 영상, 음악, 코딩, 아트 및 디자인, 건강 등 다양한 주제의 세션이 준비되어 있는데요. 애플 제품을 처음 구입해서 사용하는 분들은 기본 사용법 및 활용법에 대한 세션도 있으니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Today at Apple 세션 신청하는 방법

먼저 애플 코리아 공식 홈페이지에 있는 Today at Apple 세션 페이지로 접속합니다. 애플 홈페이지에서 상단에 있는 고객 지원 탭을 누르고, 아래로 조금 내리면 가까운 세션을 찾아볼 수 있는 링크가 나옵니다. (위의 링크를 누르면 바로 이동 가능합니다)

고객 지원 탭에서 근처 세션을 찾아볼 수 있다. (사진 = 애플 코리아 페이지 캡쳐)

 

해당 페이지에 들어가면, 여러 세션을 살펴볼 수 있는데요. 원래는 지역을 먼저 설정해야 하는데, 한국에는 서울에만 애플 스토어가 있기 때문에 별도로 장소를 정해주지 않아도 됩니다.

 

 

○ 원하는 세션 선택하기

페이지에 접속해서 원하는 세션을 선택하세요. 요일별로 들을 수 있는 세션이 정해져 있기 때문에, 일정을 각각 확인해야 합니다. (일정은 각 세션의 하단에 있는 캘린더 보기를 누르면 확인할 수 있습니다)

캘린더 보기를 눌러서 일정을 확인해보세요. (사진 = 애플 코리아 페이지 캡쳐)

 

원하는 세션을 선택하면, 하단에 참가 신청 버튼이 있습니다. 참가 신청을 위해서는 Apple ID가 필요합니다.

해당 일정에 공석이 있는 경우, 참가 신청이 가능하다. (사진 = 애플 코리아 페이지 캡쳐)

 

○ 세션 일정 등록 및 확인하기

세션 신청이 끝나면, 일정을 이메일로 보내주는데요. 해당 이메일로 일정을 확인하거나, 캘린더에 일정을 추가하면 미리 알림으로 받아볼 수 있으니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캘린더에 추가하면, 미리 알림으로 확인할 수 있다. (사진 = 애플 코리아 페이지 캡쳐)

 

※ 혹시, 다른 일정이 생겨서 세션을 취소하고 싶다면, 내 예약 관리에서 취소할 수 있으니 참고하세요.

 

로그인 후, 내 예약에서 일정을 확인하거나 취소할 수 있다. (사진 = 애플 코리아 페이지 캡쳐)


 

오늘은 Today at Apple 세션 신청 방법에 대해 간단하게 소개해드렸는데요. 평일에도 저녁 시간에 세션이 많이 준비되어 있으니, 관심 있으신 분들은 일정을 확인해보시고 한 번쯤 다녀오시는 것도 나쁘지 않을 것 같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