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동쓰의 IT 톡톡

반응형

스마트폰과 태블릿을 연결하여 전화 및 메시지를 손쉽게.

전화 및 메시지 이어서 하기 기능을 사용하고 싶은데, CMC 기능이 정상적으로 작동하지 않았던 경험이 있으실 것 같은데요. 대부분의 경우에는 사용하고 계신 스마트폰에서 새로운 스마트폰으로 변경한 후거나 새롭게 해당 기능을 사용해 보고 싶은 분들이 설정 중에 겪을 수 있는 문제라고 생각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여러분의 스마트폰을 해당 기능의 주요 스마트폰으로 등록하면, 대부분의 문제가 해결되기 때문에 해당 기능을 사용하는 과정에서 문제가 있는 분들은 참고하셔서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설정에서 관련 설정 변경 방법

연결하려는 스마트폰의 설정을 실행한 후, 기기 간 연결 > 다른 기기에서도 전화/문자하기 설정으로 들어갑니다. 해당 설정 페이지에서 하단에 있는 전화 및 문자 관련 기능이 활성화되어 있는지 확인한 후에 연결되어 있는 기기를 변경하면 됩니다.

 

만약, 여러분이 새롭게 구매한 태블릿이 해당 목록에 등록되어 있지 않거나, 활성화되어 있지 않은지 확인해 주세요.

 

만약, 위의 설정을 진행한 후에는 기능이 정상적으로 작동하지 않는다면, 태블릿의 설정에서 해당 스마트폰이 정상적으로 연결되어 있는지 확인해 주세요. 대부분의 경우 해당 기능이 활성화되어 있으면 정상적으로 작동합니다.

 

해당 방법을 참고하셔서 갤럭시 에코시스템을 자유롭게 경험해 보셨으면 좋겠습니다. 갤럭시 탭의 다양한 기능에 대해 더 궁금한 분들은 함께 참고해 보세요.

 

 

[갤럭시 탭 S8 울트라] 사용자 기능 소개 및 추가 방법

최근 갤럭시 탭 S8 시리즈의 업데이트 이후, 잠금 화면의 우측 상단에 사용자(프로필) 기능이 추가된 것을 느끼신 분들이 계실 것 같은데요. 오늘은 해당 기능에 대한 간단한 소개 및 사용 방법과

it-talktalk.tistory.com

 

 

 

[갤럭시 탭] 삼성노트의 펜 설정 관련 팁 (즐겨찾기)

오늘은 갤럭시 탭을 사용자 분들 중에서 삼성 노트 앱을 자주 사용하는분들에게 도움이 될 수 있는 펜 설정 관련 팁을 소개해 드리려 하는데요. 평소에 필기 시에 필압을 인식하여 펜의 굵기가

it-talktalk.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