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동쓰의 IT 톡톡

반응형

오늘은 이전에 소개해 드렸던 기본적인 앱 사용 방법 및 실시간 거래 기능에 이어서 자동투자 기능에 대해 소개해 드리려 하는데요. 평소에 매번 시장의 상황을 확인하거나, 관심 있게 살펴볼 시간이 부족한 분들은 자동투자 기능을 사용해 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또한, 꾸준하게 일정한 금액을 원하는 종목에 투자하고 싶은 분들에게도 도움이 될 것으로 보입니다.

 

자동투자 기능을 사용해 보세요.

기본적인 사용 방법은 소수점 구매 방법과 크게 다르지 않은데요. 원하는 기업 및 종목을 선택한 후, 소수점 구매하기로 들어갑니다.

 

구매 화면에서 하단에 있는 자동투자하기 버튼을 눌러서 금액 및 기간, 주기 등을 설정할 수 있는데요. 여러분이 만들고 싶은 루틴에 맞게 적절하게 설정한 후에 하단의 시작하기 버튼을 눌러서 시작할 수 있습니다. 모든 과정이 끝난 후에는 시작되었다는 알림과 함께 금액 및 기간 주기 등을 다시 한 번 살펴볼 수 있습니다. 또한, 좌측 하단에서 내역을 확인할 수 있는 화면으로 바로 이동할 수도 있습니다.

 

추후에도 내역을 확인하고 싶다면, 하단의 메뉴에서 자산을 선택한 후에 해당 투자 내역을 자세히 확인할 수 있습니다.

 

또한, 해당 페이지에서 우측 상단의 더 보기 버튼을 눌러서 자동투자에 대한 설정을 변경하거나 일시정지 및 해지도 가능합니다. 저 같은 경우에는 커피값 정도의 적은 금액으로 부담되지 않는 선에서, 꾸준하게 진행할 수 있는 루틴을 만들고 싶어서 처음에는 위와 같이 설정해 보았는데요. 중간에 금액, 기간 및 주기를 변경할 수 있으니, 상황에 맞게 루틴을 변경해 보세요.

 

무엇보다 카카오톡 알림으로 등록, 접수, 체결 등의 알림을 손쉽게 받아볼 수 있는데요. 앱을 자주 들어가는 것이 어려운 분들은 해당 부분도 좋은 포인트가 될 것 같습니다.

 

미니스탁 앱의 다른 기능에 대해 더 궁금한 분들은 함께 살펴보세요.

 

 

[미니스탁] 실시간 거래 기능 소개 및 사용 방법

지난 글에서는 미니스탁 앱의 기본적인 메뉴 설명 및 유용한 기능 몇 가지를 소개해 드렸는데요. 미니스탁 시즌 2 업데이트 이후, 온전한 1주 단위를 실시간으로 거래할 수 있게 되었는데, 이번

it-talktalk.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