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동쓰의 IT 톡톡

반응형

삼성전자는 최근, 갤럭시 워치4 시리즈의 소프트웨어(VI3) 업데이트 이후에 일부 제품에서 전원이 켜지지 않는 현상을 확인했다고 합니다. 이런 현상을 경험한 분들은 가까운 삼성전자 서비스센터를 방문하여 무상 수리를 포함한 필요한 조치를 제공한다고 합니다. 갤럭시 워치4 시리즈를 사용하는 분들 중에서 이러한 현상을 경험했던 분들은 참고하여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Samsung Members 공지 내용

금일(11월 6일) 삼성 멤버스 앱 내의 '갤럭시 워치4 SW 업데이트 및 전원꺼짐 현상 관련 공지'가 올라왔습니다. 모든 제품에서 발생하는 현상은 아닌 것으로 보이며, 해당 현상을 경험한 분들은 가까운 서비스 센터에 방문하셔서 조치를 받아보시는 것을 추천해 드립니다. 또한, 기존에 해당 현상으로 이미 유상으로 수리를 받은 경우에도, 수리비 반환 등의 조치가 이루어진다고 하니 참고하세요.

Samsung Memebers 앱 내의 공지 캡처

 

추가적으로, 업데이트 이후에 아직 이와 같은 현상이 발생하지 않은 분들은 다음 개선 소프트웨어 업데이트가 진행되기 전까지 디바이스의 전원이 꺼지지 않도록 충분히 충전을 해주는 것이 좋다고 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