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동쓰의 IT 톡톡

반응형

삼성 케어 플러스는 삼성 디바이스의 파손 및 도난/분실에 대해 자기 부담금을 지불하여 비교적 저렴한 가격으로 수리 및 보상을 받는 서비스라고 생각하시면 되는데요. 해당 디바이스가 삼성 케어 플러스에 가입되어 있는지 궁금하거나, 제품을 다른 사람에게 판매하게 되는 경우에는 해당 서비스를 해지하는 방법이 궁금한 분들은 이번 글을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삼성 케어 플러스 가입 조회 방법

- 삼성 멤버스 앱이 사용 가능한 경우

삼성 멤버스 앱을 실행한 후, 혜택 페이지에서 Samsung Care+ 관련 내용을 선택한 후, 해당 페이지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만약, 삼성 멤버스 앱을 이용할 수 없는 상황에서는 포털 사이트에 삼성 케어 플러스 홈페이지를 검색한 후에 접속하시면 됩니다. 삼성 케어플러스 홈페이지에 접속한 후에는 조회하기 버튼을 누른 후에 삼성 계정으로 로그인을 진행해 주세요.

 

삼성 계정으로 로그인이 끝난 후에는 가입 정보를 확인할 수 있는데요. 해당 페이지에서 해지 버튼이 있는 상품의 경우에는 해당 버튼을 눌러서 손쉽게 해지가 가능한데, 현재 프로모션(무료)으로 삼성 케어 플러스를 사용하고 있는 경우에는 별도로 고객센터에 연락하여 해지를 진행하셔야 합니다.

 

위의 방법을 참고하여 여러분의 디바이스가 삼성 케어 플러스에 정상적으로 가입되어 있는지 확인하거나 해지하는 과정에서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혹시, 추가적으로 가입 방법이 궁금한 분들은 함께 참고해 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삼성 케어 플러스(Samsung Care+) 가입 및 조회 방법

이번 글은 삼성 케어 플러스를 온라인으로 가입하는 방법입니다. 최초 통화일 및 구매일로부터 일정 기간 내에 온라인 가입이 가능하며, 이후에는 삼성 디지털 프라자에서 실물 확인을 한 후에

it-talktalk.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