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동쓰의 IT 톡톡

반응형

갤럭시 버즈 시리즈를 사용하는 분들 중에서 윈도우 PC에도 무선 이어폰을 연결해서 사용하고 싶은 분들이 많을 것 같습니다. 물론, Bluetooth 연결을 통해 음악을 듣거나 통화 등의 주요 기능을 문제없이 사용할 수 있지만, MS 스토어에서 Galaxy Buds 앱을 설치하면, 갤럭시 스마트폰의 Galaxy Wearble 앱과 비슷하게 배터리 잔량을 확인하거나 각종 설정을 변경할 수 있으니, 참고하셔서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Galaxy Buds 설치 및 Buds 연결하기

MS 스토어를 실행한 후, 'Galaxy Buds'를 검색하여 다운로드 및 설치를 진행해 주세요.

 

Galaxy Buds 프로그램을 설치한 후에는 시작 버튼을 눌러서 여러분의 갤럭시 버즈 연결을 진행해 주세요. 작성일을 기준으로, 해당 프로그램은 Galaxy Buds Live, Buds Pro, Buds2 디바이스만 지원합니다.

 

컴퓨터와 갤럭시 버즈 연결을 위해 충전 케이스가 열려 있는지 확인한 후, 연결 버튼을 눌러 연결 과정을 진행해 주세요.

 

컴퓨터와 연결할 디바이스를 선택하면 연결이 완료됩니다. 만약, 여러분의 디바이스가 검색되지 않는다면, 하단의 다시 찾기 버튼을 눌러서 다시 시도해 보세요.

 

연결 과정이 끝난 후에는 Galaxy Buds 앱을 사용해 보세요. 배터리 잔량을 확인하거나, 소음 제어 및 이퀄라이저 같은 설정을 변경할 수도 있습니다. 스마트폰의 Wearable 앱처럼 많은 옵션을 변경할 수는 없지만, 주요 기능은 사용할 수 있어서 좋습니다.

 

Galaxy Buds의 주요 기능 및 설정 방법이 궁금한 분들은 함께 참고해 보세요.

 

[갤럭시 버즈2] 초기 설정 및 유용한 기능 소개

이번에 새롭게 나온 갤럭시 Z 시리즈로 넘어오면서, 블루투스 이어폰 및 워치 등의 웨어러블 디바이스도 갤럭시 생태계로 바꾸시는 분들이 많은 것 같습니다. 갤럭시 버즈 시리즈를 처음 사용하

it-talktalk.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