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동쓰의 IT 톡톡

반응형

안녕하세요. 도동쓰입니다.

얼마 전에 삼성 갤럭시 S9, S9 플러스의 새로운 색상을 출시가 확정되었습니다. 버건디 레드 색상은 5월 말쯤에, 선라이즈 골드 색상은 6월 초에 판매를 시작한다고 합니다. 저는 오늘 갤럭시 S9 플러스로 기기를 변경하고 정품 필름을 붙이기 위해 삼성 서비스 센터를 방문했는데요. 앞으로 판매 예정인 버건디 레드 색상이 전시되어 있어 여러분들과 함께 실물 사진을 공유하고자 이렇게 글을 남깁니다.


갤럭시 S9 버건디 레드 실물



제가 방문한 매장에는 S9만 전시가 되어 있었습니다. 다른 매장은 잘 모르겠습니다. 제가 보기엔 기존에 S8, S8 플러스에서 선보인 버건디 레드 색상과 동일한 색상 같습니다. 다만 S8의 옆면이 유광이었는데, S9으로 오면서 무광으로 변경된 것 같습니다. S9이 출시된 지 얼마 안되었는데 급하게 버건디 레드 색상을 출시한 것은 아마 G7의 라즈베리 로즈 색상을 의식한 것이 아닌가 라는 생각은 듭니다.



앞면은 기존의 S9과 동일합니다.


후면


LG G7의 라즈베리 로즈 색상처럼 완전히 밝은 색상은 아니고, 약간 어두운 계열의 빨간색입니다.



S8은 옆면이 유광이였는데, 무광으로 바뀐 것 같습니다.


우측(전원 버튼) 모습


갤럭시 S9, S9 플러스 정품 필름 부착



이번에 새로 개통하신 분들은 이벤트로 한 번 정품 보호 필름을 무료로 부착해주는 이벤트가 있습니다. 통신사 대리점에서 구입한 경우 바로 붙여주는 곳도 있지만, 그렇지 않으신 분들은 삼성 디지털 프라자, S존에서 보호 필름 부착 서비스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우선 그 전에 Samsung Members에 미리 로그인하시고 방문하시면 빠르게 부착 서비스를 받으실 수 있다고 합니다. 한 번만 부착해 주신다고 하니 아쉽긴 하네요.


○ Samsung Members 로 부착 서비스 받기


1. Samsung Members를 실행하고 내 혜택으로 들어갑니다.


2. 혜택 모두 보기를 누릅니다.


3. 아래 쪽에 있는 배너를 클릭해서 확인한 후 부착 서비스를 받으러 갑니다.


※ 부착 서비스 외에 5월 중에 개통하신 분들은 여러 가지 혜택이 더 준비되어 있으니

내 혜택에서 확인해보시고 모든 혜택 받으시길 추천합니다!!



위 정보가 도움이 되셨다면 아래의 공감 버튼 꾹! 공감은 더 좋은 포스팅의 밑거름이 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