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동쓰의 IT 톡톡

반응형

애플이 자사의 코드리스 이어폰 AirPods Pro에서 극히 일부의 사운드 문제가 발생하는 것을 확인했다고 합니다. 해당 제품은 2020년 10월 전에 제조되었으니, 여러분의 에어팟에 문제가 있다면 한번 확인해 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서비스 프로그램 대상은?

 

애플이 발견한 문제점은 크게 두 가지입니다. 시끄러운 환경에서 운동 중 또는 통화 중에 날카로운 소리 또는 잡음이 커진다는 것과 ANC 기능이 정상적으로 동작하지 않는 문제입니다. 특히, ANC의 경우에는 베이스 소리가 들리지 않거나, 바깥 사운드가 커지는 문제가 발생하는 경우 이번 프로그램의 대상이 되는 것 같습니다.

 

문제가 발생하는 유닛에 대해 무상으로 교체가 진행되며, 한쪽 또는 양쪽 모두 교환 대상이 될 수 있습니다. 서비스는 해당 제품에 문제가 있는 것을 확인한 후에 진행되니, 가로수길이나 가까운 공인 서비스 제공 업체에 방문해서 확인해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더욱 자세한 내용은 애플 홈페이지의 고객 지원 탭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해당 프로그램은 최초 소매 판매일로부터 2년간 적용된다고 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