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동쓰의 IT 톡톡

반응형

오늘은 갤럭시 탭 S7+ LTE 모델의 미스틱 블랙 색상을 함께 살펴보려 합니다. 많은 분들이 궁금해하고 있는 제품인 만큼, 빠르게 개봉기를 함께 하기 위해서 이 글을 작성하고 있습니다. 많은 분들에게 해당 글이 도움되셨으면 좋겠네요.

 

Galaxy Tab S7+ (LTE)

먼저, 전면 박스부터 살펴볼게요. 전면에서는 기기 이미지를 확인할 수 있네요.

 

박스 옆면에는 제품명과 모델을 확인할 수 있는 라벨이 붙어 있습니다. 반대쪽에는 탭 S7+의 옆면 이미지가 새겨져 있습니다.

 

하단의 테이프를 제거한 뒤에 박스를 열어보면, 가장 먼저 본체가 보입니다. 

 

구성품으로는 간단 사용 설명서, 충전기(15W), USB Type A to C 케이블, S펜이 들어 있네요. 여분의 펜촉은 들어 있지 않네요.

 

이제, 제품을 살펴볼까요? 제품 뒷면에서 포장을 뜯을 수 있습니다. S펜을 부착하는 충전하는 방법이 그려져 있네요.

 

가로 모드를 기준으로 제품 하단에는 키보드 커버 부착을 위한 포고 핀(Pogo-Pin)이 있습니다.

 

우측에는 배터리 충전 및 데이터 전송을 위한 USB-C 포트와 스피커가 있네요. 스피커는 반대쪽의 2개를 더 포함해서 총 4개의 스피커가 탑재되어 있습니다.

 

제품 후면에는 삼성 로고가 가로로 새겨져 있습니다. 가로 모드를 기준으로 만들어진 제품임을 다시 한번 느끼게 됩니다.

 

그 옆으로는 S펜을 충전할 수 있는 부착 부분과 카메라가 있습니다.

 

하단에는 AKG 로고가 새겨져 있네요.

 

S펜도 간단히 살펴볼게요. S펜의 한 쪽은 충전을 위해 평평하게 되어 있습니다. 평평한 부분에는 삼성 로고가 새겨져 있네요.

 

해당 부분을 탭 뒷면에 부착하면 충전을 할 수 있습니다. 펜의 기능은 충전 없이도 사용할 수 있지만, 블루투스를 활용한 리모트 기능은 충전이 필요합니다.

 

오랜만에 구매하는 안드로이드 태블릿인데요. 120Hz 주사율의 더 커진 화면과, 개선된 S펜 등 다양한 기능이 기대됩니다. 앞으로 사용해보면서 다양한 팁을 공유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