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동쓰의 IT 톡톡

반응형

KT를 사용하시다가 약정이 만료되어 새롭게 요금할인 재약정이 필요하신 분들을 위해 간단하게 방법을 소개해드리려 합니다. 인터넷 및 고객센터에서 전화로 가입이 불편한 분들은 가까운 KT 매장에 방문하셔서 진행하시는 것을 추천해드립니다.

 

요금할인 재약정 방법

마이 케이티 앱을 실행한 후, 좌측의 메뉴를 눌러주세요.

 

메뉴에서 마이페이지 탭을 선택한 후, 조회/변경 - 요금할인 재약정으로 진입합니다.

 

요금할인 재약정 탭에서 간단하게 가입 대상 여부를 조회할 수 있는데요. 개인적으로 약정 기간은 12개월로 선택하시는 것을 추천해드립니다. 추후에 통신사를 변경하거나 기기 변경 시에 짧은 약정 기간이 유리하기 때문입니다.

 

만약, 조회를 했는데 가입 대상이 아니라고 나온다면, 해당 방법으로는 가입이 불가능합니다. 저도 동일한 문제가 발생하여 고객센터에 전화를 연결하여 상담원과 함께 가입을 진행하였습니다. 홈페이지 및 마이 케이티 앱에서 바로 재약정이 불가능한 분들은 고객센터(114)에 전화를 연결하여 가입을 진행해보세요.

 

가입 절차는 복잡하지 않으며, 별도의 추가적인 서류도 필요 없었습니다. 가입이 끝난 이후에는 메시지로 주의 사항 및 안내 사항을 받아 볼 수 있으며, 약 5분 내외로 가입이 가능하니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