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동쓰의 IT 톡톡

반응형

안녕하세요 도동쓰 입니다.

얼마 전에 제가 사용하고 있던 갤럭시 S8 플러스의 강화 유리 필름이 깨졌습니다. ㅜㅜ

평소에 깨끗하고 스크레치도 잘 안 나서 네고 고릴라 글래스 필름을 계속 사용했는데 갑자기 깨져서 당황했네요 ㅎ

예전에는 필름 없이 화면이 깨져서 화면을 전체 교환했었는데 보험가입이 안되었으면 약 39만원 정도 합니다.

보험 가입을 하지 않았으면 웬만한 중저가 휴대폰 가격을 내고 화면 교체를 받을 뻔했었죠.

화면을 교체한 이후부터 꾸준히 이 필름을 사용했는데, 이번에 깨져서 다시 재구매 했습니다.


상품 가격 및 구성품






저는 11번가에서 쇼킹딜을 이용해서 0.21 mm 으로 구입을 했는데, 배송비 포함 32,400원에 구입했습니다.

다른 강화 유리 필름에 비해 비싸서 당황하신 분들도 있을 것 같은데, 제가 다른 강화 유리 필름을 많이 사용해 봤지만, 너무 쉽게 깨지고, 스크레치가 많이 납니다. 특히, 갤럭시 시리즈는 엣지 부분까지 보호해주는 강화 유리 필름이 많지 않은데 이 제품은 엣지 부분까지 커버가 됩니다. 따라서 가격에 대한 부분은 좀 부담이 되겠지만, 다른 제품보다는 확실히 상품성이 좋습니다.


○ 구성품

- 제품 포장 

제품은 다른 강화 유리 필름과 비슷하게 작은 박스안에 간단하게 포장이 되어 있습니다.



제품의 구성품은 필름, 알코올 솜, 얇은 천, 쿠폰입니다.

필름을 붙이는 방법은 제품이 포장되어 있던 겉박스 안쪽을 보시면 방법이 나와 있습니다.

간단히 유리 필름 안쪽에 있는 얇은 필름을 제거한 후에 상단에 카메라 및 스피커 구멍에 맞춰서 가볍게 놓고 붙이시면 됩니다.

잘못 부착 시 딱딱거리는 소리가 날 수 있습니다. 이럴 경우에는 양 옆면을 함께 때서 다시 붙이시면 되는데 한쪽으로 너무 때려고 하시면 제품이 파손될 수 있으니 주의하셔야 합니다.


○ 부착 전 파손 된 모습


○ 부착 후 모습


○ 간단히 사용해 본 느낌

저는 다른 필름보다 만족스러웠던 점은 스크레치가 잘 안 나고, 필름이 얇아서 화면을 보는 데 크게 불편함 없이 깔끔한 화면을 보여줬던 것이 마음에 들었고 터치 시 촉감도 상당히 만족스러웠습니다.

다만, 가격 측면의 부분이 마음에 가장 걸리지만, 휴대폰 보호와 제품의 만족감을 생각해보면 이 만한 제품이 없다고 생각합니다.


마치며,


이번에 휴대폰 유리 필름을 교체하면서 여러분에게 혹시 도움이 될까 제품 하나 소개해드렸습니다.

위의 소감은 제가 직접 구입한 후 느낀 점을 적은 것이며, 업체로아무것도 제공받지 않았습니다.


더 궁금한 부분이 있거나 수정이 필요한 부분이 있다면 아래 댓글 남겨주시면 친절하게 답변해드리겠습니다.



위 정보가 도움이 되셨다면 아래의 공감 버튼 꾹! 공감 버튼은 더 좋은 포스팅의 밑거름이 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