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동쓰의 IT 톡톡

반응형

안녕하세요 도동쓰입니다.

오늘은 IT 제품이 아닌 가전 제품을 개봉하려 합니다. 

요즘 무선 청소기 다이슨이 인기를 끌면서 사람들이 관심이 많아지고 있는데요. 무엇보다 선이 없어 편안하게 천장부분이나 좁은 부분을 청소 할 수 있고, 디자인이 이쁘다 보니 많은 인기를 끈다고 생각합니다.

하지만 다이슨을 구입하려면 최소 60만원 이상이기 때문에 막상 구입을 하려면 망설이게 되는 것이 현실인데요.

이에 중국에서 다이슨과 비슷한 디자인과 어느 정도의 성능을 가지고 제품을 내놓기 시작했고, 그것이 우리나라 시장에 잘 들어 맞았다고 생각합니다.


제품 가격 및 외관 박스 및 포장



인터넷이 차이슨을 검색해보시면 직구를 해야하는 제품이 많은데 이 경우 나중에 고장이 나면 A/S 를 받기가 어렵습니다.

하지만 이번에 제가 소개해 드리는 AST - 009 (iRoom) 제품은 하이마트에 입고되어서 판매하기 때문에, 보증기간 내에 고장이 날 경우나 부속품이 필요할 경우 하이마트에 문의하면 된다고 합니다.

따라서 저는 개인적으로 하이마트에서 구입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 제품 가격

- 제품 가격은 하이마트에서 구입했을 때 기준으로 146,000 원 입니다.

하이마트에서 구입하면 침구를 청소할 수 있는 도구 (Tool) 도 사은품으로 제공해주니 좋았습니다.


○ 외관 박스 및 포장


외관 박스는 바로 제품이 노출 되는 박스가 아닌 제품 박스를 보호하기 위해 별도의 박스로 이중으로 포장이 되어 있습니다.



박스를 뜯으면 위 사진 처럼 제품이 담겨있는 박스가 나오는데, 생각보다 고급스러워서 놀랐습니다.



AST - 009 (iRoom) 의 구성품


제품의 구성품은 아래와 같습니다.

- 청소기의 손잡이 (충전이 되는 부분) , 먼지통, 중간 연결 파이프, 청소기 앞머리 (헤드),  좁은 곳을 청소할 수 있는 청소 도구 (Tool) 두 가지, 벽에 고정할 수 있는 충전 패드 (단, 충전 패드를 벽에 고정하기 위해서는 LG 코드 제로처럼 단순히 세워서 충전할 수 있는 것은 아니고 나사를 이용해 벽에 고정해야하기 때문에 본인 집이 아니라면 벽에 고정은 어려울 것 같습니다.)

또한, 먼지통 같은 경우에는 별도로 교체할 필요없이 반 영구적으로 사용하실 수 있으며, 더러워질 경우 씻어서 사용하면 된다고 합니다.

아래의 사진에는 빠져있는데 침구 청소 도구는 별도로 받을 수 있습니다.




마치며,


오늘은 간단히 이 것으로 차이슨 청소기 개봉기를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이번에 간단히 청소할 청소기를 찾다가 평도 상당히 괜찮아서 구입을 하게 되었는데요.

일단 개봉만 해봤는데 전체적인 외관이나 마감 상태는 중국 제품이라는 것을 감안하면 괜찮다고 생각합니다.


더 궁금한 부분이 있거나 수정이 필요한 부분이 있다면 아래에 댓글 남겨주시면 친절하게 답변해드리겠습니다.



위 정보가 도움이 되셨다면 아래의 공감 버튼 꾹! 공감은 더 좋은 포스팅의 밑거름이 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