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동쓰의 IT 톡톡

반응형

언팩 2020에서 새로운 폼팩터로 새롭게 공개된 갤럭시 Z 플립의 톰브라운 에디션을 21일부터 한정 판매한다고 합니다. 이번 갤럭시 Z 플립은 패션 브랜드 톰브라운과 협업하여, 톰브라운의 시그니처 색상과 삼색 패턴을 적용한 패키지를 한정적으로 출시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Galaxy Z Flip | THOM BROWNE 

이번 Z 플립이 공개되면서 아마 톰브라운 에디션이 많은 관심을 받은 것으로 알고 있는데요. 유명한 현대 패션 브랜드 톰브라운과 손을 잡고, 톰브라운의 시그니처 디자인이 적용된 갤럭시 Z 플립, 갤럭시 워치 액티브 2, 갤럭시 버즈+ 패키지를 만든 것이죠.

Galaxy Z Flip THOM BROWNE Edition (사진 = 삼성전자 뉴스룸 제공)

 

Z Flip 기기에는 톰브라운의 삼색 패턴이 중간에 적용되어 있네요.

(사진 = 삼성전자 뉴스룸 제공)

 

갤럭시 워치 액티브 2와 버즈+에도 톰브라운의 시그니처 디자인이 적용되어 고급스러운 느낌이 납니다.

(사진 = 삼성전자 뉴스룸 제공)

 

해당 패키지는 오는 2월 21일부터 삼성전자 홈페이지 및 일부 매장 (삼성 디지털 프라자 삼성 대치점, 강남본점, 부산본점 및 10꼬르소꼬모 청담점과 에미뉴엘점)에서 한정 판매를 시작한다고 합니다. 가격은 297만원이며, 실질적인 제품 배송은 3월 초부터 시작된다고 합니다.

 

이번 톰브라운 에디션은 패션 브랜드와의 협업으로 갤럭시 기기 및 웨어러블 기기도 하나의 패션처럼 쓰거나 착용할 수 있도록 많은 노력을 한 것으로 보입니다. 앞으로도 삼성전자가 많은 패션 브랜드와 협업을 진행했으면 좋겠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