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동쓰의 IT 톡톡

반응형

오늘은 구매를 할지 말지 엄청 고민했었던 갤럭시 폴드를 가져왔습니다. 접을 수 있는 새로운 폼 팩터의 휴대폰이자 삼성의 첫 번째 폴더블 스마트폰이니 아마 많은 분들이 관심 있는 제품이 아닐까 생각하는데요. 구매를 고민하고 계신 분들이나, 관심 있는 분들에게 이 글이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내 손안에 미래를 펼치다.

제품을 처음 받고, 포장 구성에 놀랐습니다. 가격에 맞는 포장 품질인 것 같습니다.

 

제가 구입한 모델은 스페이스 실버 색상 자급제 모델이며, 씰은 하단에 양쪽으로 붙어있네요.

 

박스 뒷면에는 갤럭시 폴드의 제품 스펙에 대해 간단히 나와있습니다.

 

씰을 제거하고 겉에 있는 박스를 제거하면 안에 다시 포장된 박스가 나옵니다.

 

안쪽에는 제품이 담겨있는 박스가 하나 더 들어있네요.

 

해당 박스에는 갤럭시 폴드가 담겨 있는 박스와 안쪽에는 구성품이 들어있습니다.

Galaxy Fold가 들어있는 박스(좌) 및 구성품 박스 (우)

 

안쪽에는 환영 문구가 들어있네요.

 

안쪽에 구성품은 케이스가 담겨있는 패키지와 버즈(코스모스 블랙일 경우에는 블랙 색상으로), 충전기, 여분의 이어 팁, USB-C to A 젠더가 담겨 있네요.   

Galaxy Fold 구성품.

 

패키지에는 가장 먼저, Galaxy Advantage+ 카드가 보이네요.

 

또한, 기본 번들 케이스 및 간단 사용 설명서도 들어 있습니다.

기본 번들 케이스.

 

제품 살펴보기

갤럭시 폴드는 펴져 있는 상태로 포장이 되어 있는데요. 주의 사항이 크게 적혀있습니다.

 

필름을 제거하고 전원을 넣으면 밝고 큰 화면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

나도 반가워~

 


펼쳤을 때 뒷면 모습입니다. 힌지를 기준으로 색상이 나뉘어 있네요.

 

후면에는 트리플 카메라가 탑재되어 있습니다.

 

측면에는 볼륨 조절 버튼, 전원 버튼, 지문인식 센서가 위치해 있습니다.

 

힌지에는 삼성로고가 음각으로 새겨져 있으며, 빛을 받으면 반짝 빛이 납니다.

 

하단에는 USB-C 포트와 스피커(상단 포함 스테레오)가 위치하고 있네요.


오늘은 간단히 갤럭시 폴드의 개봉기를 함께 공유해봤는데요. 첫인상은 생각보다 좋은 그립감에 놀랐고, 화면도 밝고 선명해서 좋았습니다. 앞으로 사용하면서 갤럭시 폴드에 대한 많은 팁도 업로드할 예정이니,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더 궁금한 부분이 있다면 아래에 댓글 남겨주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