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동쓰의 IT 톡톡

반응형

새로운 갤럭시의 발표도 얼마남지 않았는데요. 이번에 새로운 갤럭시와 함께, 갤럭시의 매력을 소비자의 입장에서 전달하는 갤럭시 팬큐레이터를 모집한다고 합니다. 갤럭시를 좋아하는 분들은 이번 갤럭시 팬큐레이터 모집에 도전해보세요!

 

갤럭시 팬큐레이터는?

갤럭시 스튜디오에서 다양한 소비자의 입장을 들어보고, 같은 소비자의 입장에서 본인이 좋아하는 갤럭시를 소개하는 역할이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단순히 새로 출시된 제품의 정보를 전달하는 역할을 하는 것은 아니죠.

 

이번 2020 갤럭시 팬큐레이터 모집(서류 접수)은 1월 17일부터 1월 27일까지 진행되며, 29일 1차 서류 발표 후, 추후 면접을 통해 50명을 선발한다고 합니다. 자세한 내용 및 모집 방법은 글 하단의 링크를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삼성전자 갤럭시 팬큐레이터

갤럭시 체험 마케팅 활동 참여를 통해 다양한 소비자 니즈를 파악하고, 같은 소비자의 입장에서 더욱 설득력 있게 갤럭시의 매력을 전달합니다.

www.galaxyfancurator.com

 

저도 갤럭시 노트9 팬큐레이터로 활동했었는데요. 다른 소비자가 생각하는 갤럭시, 갤럭시 활용 방법 등을 현장에서 직접 경험할 수 있었고, 갤럭시를 좋아하는 사람들이 함께 모여서, 여러 콘텐츠를 만드는 등의 활동을 했습니다.

 

갤럭시 팬큐레이터 면접 후기 및 합격 소식 공유

안녕하세요. 도동쓰입니다. 오늘은 여러분에게 저번에 공유한 서류합격 소식에 이어서 합격 소식을 공유하게 되어 기쁩니다. 아직 갤럭시 팬큐레이터에 대한 자세한 활동은 정해지지 않았지만, 새로운 갤럭시를 먼..

it-talktalk.tistory.com

 

여러분도 갤럭시를 오래 사용했고, 좋아하는 분들은 갤럭시 팬큐레이터에 도전해보세요.

모두 좋은 결과 있으면 좋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