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동쓰의 IT 톡톡

반응형

지난번 지문 인식 오류로 문제가 발생한 후, 그 다음 주에 생체인식 업데이트를 푸시 알림으로 보내줬는데요. 제가 신경 쓰지 않고 있다가 뒤늦게 확인하여, 이렇게 여러분에게 정보를 공유해드리려 합니다. 이미 많은 분들이 업데이트를 진행했을 것 같은데요. 혹시 미루고 있는 분들은 보안 관련 문제인 만큼, 바로 업데이트하시는 것을 추천해드립니다.

 

생체인식 업데이트

알림 창을 내려서 생체인식 업데이트가 있는지 확인하세요.

 

업데이트 이후, 이전에 전면 커버를 씌운 상태에서 지문을 등록하거나, 커버 없이 등록한 후에 커버를 사용한 경우에도 기존의 지문을 삭제하고 새롭게 등록하는 것을 권장한다고 합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업데이트 이후, 기존의 정보는 모두 삭제하고 새롭게 등록하였습니다)

 

추가) 해당 업데이트는 재부팅 없이 간단하게 업데이트되니 참고하시면 좋겠네요.

 

온 스크린 지문인식이 탑재된 기기(갤럭시 S10 시리즈 및 갤럭시 노트10 시리즈)를 사용하고 계신 분들은 반드시 해당 업데이트를 진행해주세요.

 

○ 관련 글

 

갤럭시 지문인식 오류, S/W 업데이트로 해결 예정

최근 갤럭시 S10 시리즈 및 노트 10 시리즈 등 내장 지문인식 센서가 탑재된 기기에서 실리콘 커버를 사용하는 경우, 잠금이 해제되는 문제가 발견되었습니다. 해당 문제는 "전면 커버를 사용하는 경우 일부 커버..

it-talktalk.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