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동쓰의 IT 톡톡

반응형

오늘은 여러분에게 터치 문제가 있는 아이폰 X의 디스플레이 모듈 교체 프로그램에 대한

소식을 전달해드리려고 합니다.


배터리 무상 교체에 이어서, 문제 있는 디스플레이에 대해 무상으로 교체를 해준다고 하니

터치 오작동이 있는 분들은 한 번 방문해서 검사를 받아보시는 것이 좋을 것 같아요.


(사진 = 애플 코리아 공식 홈페이지 캡쳐)


다만, 모든 아이폰 X에 문제가 있는 것은 아니며, 교체 대상도 서비스 센터에서 검사한 후

문제가 확실히 있다고 판단되는 경우에 모듈 교체를 진행하는 것 같습니다.



저도 얼마 전에 전화 앱에서만 하단 부분 메뉴를 터치하면 2초 뒤에 반응하는 문제가 있었습니다.

기기를 재부팅 해서 해결이 되긴 했는데, 혹시 위 소식을 듣고 저도 해당이 되는지 궁금하긴 하네요.


물론, 저는 애플케어 플러스에 가입이 되어 있어서 배터리나 디스플레이 문제에 대해 크게 걱정이 

되지는 않는데, 그냥 사용하시는 분들은 해당 문제가 있으면 반드시 방문해서 확인해보세요.


또한, 교체 프로그램은 첫 소매 판매일로부터 3년간 적용되니 너무 걱정은 안 하셔도 될 것 같습니다.

주의할 점은 기기의 파손이나 다른 문제가 있을 경우, 서비스를 받기 어려울 수도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팁을 하나 드리자면, 먼저 방문할 서비스 센터에 재고가 있는지 확인하고 가시는 것을

추천하며, 미리 iCloud 및 iTunes에 백업하고 방문하시면 소중한 데이터를 지킬 수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애플 코리아 홈페이지, 공식 Apple 지원에서 참고하시면 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