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동쓰의 IT 톡톡

반응형

갤럭시의 핵심 기능이라고도 할 수 있는 삼성 페이는 많은 분들이 사용하고 계신 기능이라고 생각하는데요. 주변 지인분들 중에서 지문을 인증 수단으로 사용할 수 있는데, 불편하게 비밀번호를 입력하여 사용하고 계신 분들이 많았습니다. 이번 글에서는 삼성 페이에서 빠른 인증 수단 (지문)을 설정하는 방법을 소개해 드리려 합니다.

 

Samsung Pay 지문 설정 방법

삼성 페이 앱을 실행한 후, 하단의 메뉴 탭 > 우측 상단의 설정으로 들어갑니다.

 

삼성 페이 설정 페이지에서 인증 수단 설정으로 들어간 후, 지문을 눌러서 활성화합니다.

 

활성화 과정은 어렵지 않은데요. 스마트폰에서 지문을 등록하지 않은 경우에는 해당 설정이 먼저 필요하며, 잠금 수단으로 지문을 등록한 후에 삼성 페이에서 해당 생체 데이터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등록되어 있는 지문을 선택한 후에는 하단의 확인을 눌러서 등록을 완료하면 됩니다. (지문 활성화 여부 확인)

 

해당 인증 수단을 활성화한 후에는 지문으로 손쉽게 결제를 진행할 수 있게 됩니다. 삼성 페이의 다양한 기능에 대해 더 알고 싶은 부분이 있다면, 함께 참고해 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갤럭시] 삼성 페이를 빠르게 실행하는 방법 두 가지

오늘은 갤럭시의 핵심 기능이라고 할 수 있는 삼성 페이를 빠르게 사용할 수 있는 방법을 몇 가지 소개해 드리려 하는데요. 평소에 삼성 페이를 자주 사용하시는 분들은 이번 방법을 참고하셔서

it-talktalk.tistory.com

 

[Samsung Pay] 결제 탭에 멤버십 카드 추가 방법

삼성 페이에서 결제와 함께 멤버십 카드도 사용할 수 있는 것을 알고 계시나요? 삼성 페이를 사용하는 분들 중에서 결제를 할 때는 삼성 페이를 사용하고, 멤버십 적립은 다른 앱을 이용하는 경

it-talktalk.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