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동쓰의 IT 톡톡

반응형

최신 기종을 사용하는 분들은 이번에 One UI 4로 소프트웨어 업데이트를 진행하셨을 것 같은데요. 이번 업데이트 이후에, 측면 버튼을 두 번 눌러서 손쉽게 삼성 페이를 실행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평소에 측면 버튼을 잘 사용하지 않으시는 분들 중에 측면 버튼 기능에 삼성 페이를 설정해서 사용하고 싶은 분들은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측면 버튼으로 삼성 페이 실행하기

설정을 실행한 후, 유용한 기능 - 측면 버튼으로 들어갑니다. 측면 버튼 설정에서 두 번 누르기 기능을 활성화한 후, Samsung Pay로 결제 기능을 선택해 주세요.

해당 기능을 선택한 후에는 측면 버튼을 빠르게 두 번 눌러서 Samsung Pay를 실행할 수 있습니다. 만약, One UI 4 이전의 버전을 사용하고 있는 분들은 하단의 앱 열기를 선택하신 후에 앱 목록에서 Samsung Pay를 선택하시면 동일한 방법으로 사용하실 수 있으니 참고하세요. (이번 업데이트로 손쉽게 선택할 수 있도록, 앞으로 나온 것 같습니다)

 

추가적으로, 아직 업데이트를 진행하지 않으신 분들은 설정의 소프트웨어 업데이트 메뉴를 확인해 보세요.

 

갤럭시 Z 폴드3 및 플립3, One UI 4 정식 업데이트 소식

삼성전자의 최신 폴더블 디바이스를 대상으로 한 One UI 4 정식 업데이트가 공개되었습니다. 이번 업데이트는 안드로이드 12를 포함한 삼성의 One UI 4 업데이트가 포함되어 있는데요. 최신 버전의 O

it-talktalk.tistory.com

 

 

갤럭시 S21 시리즈, One UI 4 공식 업데이트 공개 소식

지난 15일, 삼성 전자가 갤럭시 S21 시리즈를 시작으로 One UI 4 업데이트를 진행할 수 있도록 공개했습니다. 정식으로 공개되기 전에 자사의 Samsung Members 앱에서 사용자를 대상으로 베타를 진행하

it-talktalk.tistory.com

 

반응형